티스토리 뷰

선물 봉투접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선물을 담을때 정성스럽게 봉투를 접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포장지로간단하게 접어
예쁘게 꾸며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딸기 조각카드를 앞에 붙여서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적어보았더니 예쁘너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봉투접기


 

🍓🍓🍓🍓🍓

 

 

 

 

 

 

포장지 를 준비한다.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빨강바탕에 하트 뽕~^^

사이즈:15cm×21cm
(A4용지 크기)

 

뒤집어1cm접는다.

 

양면테이프나 풀을 칠해준다.

 

양면테이프를 떼어낸 후 반대쪽과 겹쳐 붙여줍니다.

 

5cm정도 아래를 올려접었다 펴쳐준다.

 

아래부분을 펼쳐 눌러준다.

 

양쪽을을 펼쳐눌러준 다음 아래면과 윗면을 중심보다

5cm지나게 접었다 펼쳐줍니다.

 

접었던부분에 양면테이프를 붙이거나 풀칠하여준다.


 

양면테이프를 떼어낸후 서로 붙여준다.


모서리부분을 직선되게 접어 펼쳐준다.


 

봉투를 벌려 봉투를 접기 선대로 펼쳐 접는다.

 

 

 

 

선물봉투완성


ㅡㅡㅡㅡㅡㅡㅡ

 

 

 

 

다이소에서 조각 카드구입했어요.


가격이 500원 이구요.
다른 그림으로 3장씩 들어 있어요.

 

간단한 감사글을 쓸수 있는것 같아요.


 

 

 

양면테이프로 뗄수있도록 붙였어요.

 

 

 

봉투입구 마무리는 하트 모양 도일리 페이퍼로 마무리 했어요.

 

 

봉투를 직접 접어
예쁜카드와함께 선물 해보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