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채가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이소에서 놀잇감 종이접기책을 구입하였어요.


 

 

예쁜 디자인 색종이 40장
종이접는 방법이 들어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접을수 있게되어 있네요~^^

놀잇감 으로 접을수있어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수도 있을것같아요.

 

오늘은 야채 색종이를 모아서
야채가게를 만들어보았어요

 




 

같이한번 접어서 꾸며보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무 접기

 

ㅡㅡㅡㅡ

 

 

디자인 색종이를 4/1 잘라서 사용했어요.

 

상자에 담아보았어요.

 

 

🍓🍓🍓🍓🍓

 

 

딸기접기

 

 

ㅡㅡㅡㅡㅡ

 

 

 

디자인 색종이 4/1 잘라서 사용했어요.

 

상자에 담아 보았어요.

 

 

 

🍌🍌🍌🍌🍌

 

 

ㅡㅡㅡㅡㅡㅡㅡ

 

 

바나나 접기

 

 

 

 

 

디자인 색종이 4/1 잘라서 사용 했어요.

 

색종이로
당근도 접어 보았어요~^^

 

 

함께 모아았더니

야채가게가 되었네요^^

시장바구니도 필요 하겠죠~😁


 

과일과야채를 담은 가방도 접어보았어요.

 


가방에 야채를 담으니 풍성해보이는

야채가방이 되었네요~^^

 

 

 

 

 

집도 접어보고

 

야채도팔아보고

 

야채도 사보았네요~^^

아이들과 접어서 놀잇감으로 활용해보세요^^

 

 

🍓🍓🍓🍓🍓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