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스누피 스티커 위클리 꾸미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강쌤입니다^^

 

 

다이소 스티커세트 귀여운 스누피 스티커를 가지고 요즘 다이어리를 꾸미고 있어요.
오늘은 위클리를 꾸며보았어요~~^^

 

저는 위클리 쓰는 공간을
하루를 보내면서 감사한일을 적는
한줄 감사일기장으로 쓰고있어요.

 

❤행복은 행복하기 때문에 감사한 것이 아니라 감사하기 때문에 행복한 것이다.❤

하루 한줄 감사일기로 5분투자 한번해보세요.^^

 

감사일기 쓰는 법

 

 

ㆍ한 줄을 쓰더라도 꾸준히쓰기
ㆍ감사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쓰기
ㆍ'때문에'가 아닌 '덕분에'로 쓰기
ㆍ어떤일도 당연히 여기지 않기
ㆍ사람,사물,자연등 모든 것에 소재로 삼기
(예:바람이 불어 더위를 식혀주어 감사해요.)
ㆍ일기를 쓴후,다시 한번 읽어보기

 

 

감사일기쓰기~강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주의 시작 위클리 꾸이기로 시작해보아요.

 

 



꾸며줄 스티커를 준비해주세요.

 

이번주는 날씨가 본격주로 더워 진다고 합니다.
다가올 여름을 위해 ~~ㅋ

 

 

 

 

쉬원한 올여름을 꿈꾸며

 

 

 



작은 스티커들을 가지고 꾸미기보다는
빈공간을 채워넣었네요.~

 

 

 

한가로운 해변에서의 휴식~

 

 

 

말 풍선은 램핑지에서 오려서 사용했어요~

 

 

 

램핑지에서 활용

 

 

 

 

모래백사장에서의 휴식

 

 

 

친구들이 모래장난을 하고 있네요.

 

 

 

모래 표현은 색종이를 오려서 붙였어요.^^

 

 

 

 

5월 마지막주 위클리를
간단하게 꾸며보았네요^^

 

 

 

5월달 마무리 잘하시고
시작하는 6월달 계획을 세워보세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